Friday, March 20, 2009

공정무역카페 2009 in 광주

광주에서의 공정무역활동은 각지역에서 찾아 볼 수 있는 공정무역 단체체들을 지원하자는 목표와 함께 지속되고 있습니다. 공정무역카페를 지속하고 이 웹사이트에 있는 각지역의 공정무역에 기반을 둔 상품을 홍보하고 지원함으로써 이러한 활동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공정무역카페는 지난해 중순부터 광주국제교류센터의 토요특강 시간에 운영하고 있습니다.광주국제교류센터가 확장되고 발전했듯이 공정무역카페도 그러합니다. 두명의 새로운 자원활동자들이 정기적으로 돕고 있고 공정무역인증 차, 커피, 핫쵸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토요특강이 시작하기 전인 2시30분까지 그리고 토요특강이 끝나고 난 후인 3시30분 부터 4시40분까지 당신과 당신이 데려온 친구들과 함께 그들과 한국어와 영어로 공정무역에 대해 애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공정무역카페는 당신의 차나 커피에 곁들일 우유와 크림 그리고 공정무역인증 설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만약 달콤한것을 좋아하신다면 공정무역인증 초콜렛이나 딸기쨈이 있습니다.초콜렛, 설탕, 차, 커피, 핫초코는 서울에 위치한 울림 공정무역가게에서 공정무역인증 딸기쨈, 계피가루, 생강가루는 테스코나 홈플러스에서 공급하고 있습니다.당신의 공정무역제품을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한국에서 공정무역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링크된 사이트로 가보세요.구입하시기전에 맛을 보고 싶으시면 토요일 오후에 광주국제교류센터에 방문해 보세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그 곳에서 여러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